메가박스, 시네필 관객들 공략…'메가 매니아 클럽' 론칭

1 day ago 4

극장 이벤트 선호 관객 대상…예매 오픈 알림 등 혜택

  • 등록 2025-04-14 오후 2:39:27

    수정 2025-04-14 오후 2:39:2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극장 멤버십이 관객 유형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며 관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다.

(사진=메가박스)

멀티플렉스 기업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다양한 관객의 입맛에 맞춘 ‘클럽 멤버십’을 선보이며, 그 첫 번째로 영화와 극장을 사랑하는 코어 관객을 위한 ‘메가 매니아 클럽’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 매니아 클럽’은 영화 관람을 즐기고, 극장 굿즈와 시사회, 무대인사, GV 등 극장 이벤트를 선호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 시 △메가박스 시그니처 굿즈 ‘오리지널 티켓’ 최대 4매 수령 △무대인사 및 GV 이벤트 예매 오픈 알림 서비스 △무대인사, GV 초청 등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 매니아 클럽’ 멤버가 되면, 현재 1인당 최대 2매로 제한된 인기 굿즈 ‘오리지널 티켓’을 최대 4매까지 수령할 수 있다. 예매 오픈 알림 서비스는 무대인사나 GV 이벤트를 선호하는 관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원하는 영화, 관람일, 지점 정보를 설정하면 예매 오픈 시 푸시(Push) 알림을 통해 빠르게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달의 매니아로 선정되면 메가박스에서 진행하는 무대인사나 GV 행사에 초청받을 수 있다.

‘메가 매니아 클럽’은 누구나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으며, 클럽 가입 후 해당 월에 1회 이상 유료 관람 시 익월 1일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1개월간 적용되며, 매월 1회 이상 유료 관람 시 자동적으로 유지된다.

메가박스는 이달 30일까지 ‘메가 매니아 클럽’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클럽 멤버십 론칭 첫 달에 한하여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1회 이상 메가박스에서 유료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 5월 클럽 혜택을 적용한다. 또 가입자 중 마케팅 및 푸시 알림 동의자 대상으로 1000 승급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4월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범죄 액션 영화 ‘야당’ 무대인사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가박스의 새로운 클럽 서비스와 ‘메가 매니아 클럽’ 무료 가입 및 자세한 혜택 정보는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메가 매니아 클럽’은 극장 굿즈를 간직하고 특별 시사회에 참여하면서 영화 콘텐트를 가장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코어 관객층을 위한 멤버십”이라며 “앞으로 관객들의 다양한 관람 패턴에 최적화된 클럽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고 메가박스만의 차별화 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