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엔터테인먼트, 서울대학교 웹드라마 재능기부
리드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뜻을 모아 재능 기부에 나섰다.
리드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서울대학교병원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대학로 101]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웹드라마는 병원 내 의료진들과 직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대중에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
지난 19일 서울대학교병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대학로 101]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배우 김철윤이 주연을 맡아 병원을 순찰하던 중 수상한 사건과 맞닥뜨리는 긴박한 이야기를 그렸다. 작품은 비상계획과 직원들이 병원을 지키는 숨은 영웅들의 노력을 중심으로 전개됐다.
리드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프로젝트는 공익적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배우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의료 종사자와 병원 직원들의 숨어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학로 101] 시리즈는 김철윤을 시작으로, 리드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차례로 출연하며, 병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서울대학교병원 웹드라마는 그 동안 다큐, 드라마 등에서 소개되지 않았던 병원 속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리드엔터테인먼트에는 이재우, 연오, 김채은, 안지혜, 박성은, 손소망 등 뛰어난 실력을 갖춘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