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 아빠 된 송중기, '보고타' 개봉 앞두고 열일..최화정 유튜브 출격

4 weeks ago 8
배우 송중기가 19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보고타 : 마지막 기회의 땅'(감독 김성제)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4.12.19 /사진=이동훈 photoguy@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이하 '보고타') 개봉ㅇ을 앞둔 가운데 배우 송중기가 '열일'을 이어가고 있다.

26일 '보고타' 측에 따르면 송중기는 이날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한다.

'보고타'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 분)가 보고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분), 박병장(권해효 분)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해당 작품에서 국희 역을 맡은 송중기는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 출연한다. 이는 송중기와 MC 최화정의 첫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두 사람은 유쾌함과 진솔함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토크를 이어가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또한 송중기는 콜롬비아 로케이션 촬영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까지,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고타'는 오는 3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한편 송중기는 2022년 영국 배우 출신의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했다. 이듬해 6월 득남, 올 11월엔 딸을 출산하며 두 아이의 아빠로 등극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