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6년 서사..샤이니 온유, 10월 韓→11월 日 팬콘 개최

4 weeks ago 3
/사진=그리핀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국내와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온유는 10월 5,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 11월 21~22일 일본 가나가와현 파시피코 요코하마 내셔널 컨벤션 홀에서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연다.

'Hola!'는 스페인어로 '안녕'이라는 뜻이다. 공연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온유는 'Hola!'를 통해 올해 6월 공식 팬클럽 '찡구(JJINGGU)' 창단 이후 오랜만에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네게 됐다.

특히 온유는 지난 5월 데뷔 16년 만 국내에서 데뷔 첫 단독 팬미팅 '2024 ONEW FANMEETING 'GUESS!'를 연 데 이어 이번에는 팬콘서트 형식으로 팬들과 만난다. 온유는 미니 3집 'FLOW'에 수록된 곡들을 포함, 온유의 지난 서사를 총망라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각오다.

온유는 다음 달 3일 미니 3집 'FLOW'를 발매한다. 정규 1집 'Circle'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온유가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전곡 작사란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이나, 조윤경 등 유수의 작가진도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온유는 10월 5, 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팬콘서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Hola!'의 국내 공연은 멜론 티켓을 통해 9월 5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가, 9월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