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비싸 할부로 샀다. 이게 맞나 했는데”…함은정이 공개한 가방의 정체

4 hours ago 2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집과 드레스룸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그는 샤넬백과 에르메스 가방 등 다양한 소품을 소개하며 개인적인 에피소드를 공유했으며, 최근에는 뱀 기운이 담긴 가방을 쇼핑했다고 언급했다.

현재 함은정은 KBS 2TV의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에 출연하고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옷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옷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영상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이 옷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함은정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함은정’에 “집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깔끔한 화이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채광 가득한 집을 공개한 함은정은 거실 침실 등을 차례대로 소개했다.

그는 이어 드레스룸을 공개했다. 가방 AS 받을 필요가 있다는 그는 “제가 너무 험하게 쓴다”며 가죽이 다 까진 샤넬백을 꺼내들었다.

이어 “처음 산 건 이 샤넬백인데 페인트가 묻었다”며 “이거 메고 원데이 클래스 페인팅하러 갔는데 그림을 다 말렸다고 생각하고 겹처서 들다가 이렇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300~400이라고 했다.

최근에는 뱀 기운이 담긴 가방을 샀다는 함은정은 “사람들은 기저귀 가방이라고 했지만 대본 넣고 다닐 휘뚜루마뚜루 가망이 너무 필요했다”며 “사실 마카주가 뱀이 있어서 홀려서 샀다”고 토로했다.

함은정은 특히 에르메스 가방을 공개하며 “너무 비싸 할부로 샀다”며 “사고서 이게 맞나? 했는데 맞다. 너무 잘 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함은정은 티아라 시절부터 모은 옷과 신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 등을 공개했다.

한편 함은정은 현재 KBS 2TV에서 방영중인 일일드라마 ‘여왕의 집’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