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서 빠지고 김요한 복귀…위아이, 29일 컴백 활동 돌입

3 hours ago 1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새 앨범 ‘원더랜드’(Wonderland)로 29일 컴백한다.

‘원더랜드’는 위아이가 선보이는 8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홈’(HOME)을 비롯해 ‘도미노’(DOMINO),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ion), ‘그래비티’(Gravity), ‘에버글로우’(Everglow) 등 5곡을 수록했다.

타이틀곡 ‘홈’(HOME)은 지치고 힘든 순간에도 곁을 지켜주는 존재를 ‘집’이라는 키워드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멤버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 작업에 직접 참여해 팀의 감성과 음악적 정체성을 녹였다.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전하는 가장 따뜻한 위로와 약속의 메시지를 품고 있는 노래”라며 “위아이는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살린 안무로 곡의 몰입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원더랜드’는 위아이가 7번째 미니앨범 ‘더 필링스’(The Feelings)를 낸 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이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번 컴백 활동에는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5명이 참여한다. 멤버 중 김준서는 최근 Mnet ‘보이즈2플래닛’ 데뷔조 알파드라이브원(알디원)의 프로젝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 일정을 소화하느라 지난 앨범 활동에 빠졌던 김요한은 다시 팀에 합류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