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불똥' 조보아, '스님'됐다 [이혼보험]

2 days ago 5
조보아 /사진=tvN '이혼보험'
'이혼보험'에 특별출연한 조보아

배우 조보아가 '이혼보험' 지원사격에 나선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측은 29일, 조보아의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는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 이혼,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이별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통해 색다른 공감을 선사할 전망. 영화 '킬링 로맨스'로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연출력을 선보인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탐나는도다' 등을 집필한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빚어낼 시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 가운데 조보아의 특별출연 소식은 다가올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조보아는 한 사찰의 스님으로 깜짝 변신해 이동욱, 이주빈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사진엔 두 사람을 맞이하는 조보아의 따스하고 인자한 미소가 담겨 그의 활약을 더욱 궁금케 한다.

이번 조보아의 특별출연은 tvN 드라마 '구미호뎐'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동욱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고. '이혼보험' 제작진은 "조보아가 드라마에 큰 의미를 던지는 인물로 극에 무게감을 실을 것"이라며 "조보아가 이동욱, 이주빈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혼보험' 첫 회는 오는 31일 오후 8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한편 조보아는 올 상반기에 차기작인 OTT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상대 배우 김수현의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불똥이 튀며 직격탄을 맞았다. 결국 '넉오프' 공개는 잠정 보류된 상황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