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자연!” vs 최다니엘 “도심!”…극단의 여행 대결 시작

11 hours ago 2

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사진제공ㅣMBC에브리원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여행 가이드로 변신한다.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위대한 가이드3’로 향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직접 여행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오지 스타일 김대호와 도심 러버 최다니엘의 극과 극 여행 취향이 부딪히며 대환장 케미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김대호는 전소민, 효정과 함께 백두산 여행을, 최다니엘은 김대호, 전소민, 박지민 아나운서와 라오스로 떠난다.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 등 시즌2 멤버 전원이 다시 모였다. 여러 차례 여행을 함께한 멤버들답게 환상의 팀워크와 케미를 뽐낼 예정. 티격태격 혐관 케미부터 핑크빛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관계성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백두산과 라오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번 여행은 누구나 쉽게 떠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현실적인 대리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