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경제] "15분 안에만 돌아와요" / 자영업자 빚더미 / '음쓰'로 발전

1 week ago 6
이번 주 토요일부터 수도권 전철 이용객들은 화장실 가느라 잠시 개찰구를 나가더라도 15분 안에 재탑승하면 운임이 면제됩니다. 다만, 교통카드 이용자만 혜택을 볼 수 있고, 1회권과 정기권 이용자에게는 운임 면제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국토부는 이용객들이 연간 교통비 56억 원 정도를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금리가 가파르게 오르고 내수경기 침체가 이어지면서 올해 들어 자영업자가 갚지 못한 빚이 8% 가까이 늘었습니다. 나이스평가정보에 따르면, 올해 4월 말 기준 석 달 이상 대출금을 못 갚은 개인사업자의 빚은 37조 8천억 원으로 작년 말보다 7.7% 늘었습니다. 특히 60대 이상 고령 자영업자..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