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하지 않는 미소는 우리의 자랑이니까”…에스파 카리나 맞춤형 피처링

9 hours ago 2

잔나비, 오늘 정규 4집 ‘사운드 오브 뮤직’ pt.1 발매

ⓒ뉴시스
그룹 사운드 ‘잔나비’가 28일 오후 6시 음원 플랫폼에 네 번째 정규 앨범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 pt.1을 발매한다.

잔나비의 자전적인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이들이 추구하는 ‘사운드 콜라주’ 기법을 강조했다. 과거의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실험적인 사운드로 채운 것이다.

소속사 페포니뮤직은 “감정과 낭만, 환상과 현실 사이의 서사를 음악으로 엮어낸 이번 앨범은 ‘음악은 환상이 아닌 현실’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리스너들에게 지금 이 순간의 감정을 정직하게 직면하게 한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사랑의이름으로!’는 서로가 사랑하는 순간,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바라보는 순간의 소중함을 녹여낸 곡이다. “굴하지 않는 미소는 우리의 자랑이니까”라는 이 곡의 가사와 어울리는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밖에도 처음으로 음악을 느낀 순간의 감정을 기록한 ‘뮤직’, 음악과 영감을 갈구하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플래시(FLASH)’, 무언가를 위해 뛰어들 수 있으리라는 결심을 녹여낸 ‘아윌다이포유♥X3’, 함께 해 온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마움과 미안한 마음을 전하는 ‘옥상에서 혼자 노을을 봤음’, 신스 사운드가 방점을 찍는 ‘주노(Juno)! 무지개 좌표를 알려줘!’, 과거의 영광과 미래를 향한 아득한 기대감을 담은 ‘모든 소년 소녀들1: 버드맨’, 몽환적이면서 찬란한 감성의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 ‘모든 소년 소녀들2: 무지개’ 등 총 여덟 개의 트랙이 실렸다.

앞서 잔나비는 지난 26~ 27일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연 단독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025’ 서울 1주 차 공연에서 정규 4집 파트 1 수록곡들을 처음 들려줬다.

[서울=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