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신입사원 49명 ‘블라인드 채용’ 진행

4 weeks ago 6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신입 사원 49명(사무직 16명, 기술직 15명, 주거복지직 18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제한 경쟁 방식으로 일부 인원 선발하며, 채용 과정은 직무 역량 중심으로 평가된다.

입사 지원서는 이달 25일까지 접수받으며, 서류 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4일 발표될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전경. 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전경. 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신입 사원 49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사무직 16명 △기술직 15명 △주거복지직 18명이다. 사무직은 경영 지원 및 사업 관리와 전산 분야를 모집한다. 기술직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조경을 모집하고 주거복지직은 사무와 기술 등의 분야에서 신입 사원을 채용한다.

경영 지원 및 사업 관리(사무직), 토목(기술직), 건축(기술직), 사무원(주거복지직) 등 일부 인원은 장애인 제한 경쟁 방식으로 선발된다.

SH공사는 채용 과정 전반에서 직무 역량을 중심으로 한 평가를 실시해 해당 직무에 적합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 후 서류 전형과 필기 전형(인성 검사 포함), 면접 전형(직무 수행 능력 면접 및 인성 면접)을 진행하며 인적 사항을 철저히 배제한 전면 정보 가림(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 단계에서는 직무 관련 경험·능력 및 향후 직무 수행 계획을 중심으로 한 입사 지원서를 평가한다. 직무 관련 주제에 대한 발표 및 토론 면접을 실시해 지원자의 실질적인 역량 및 직무 적합성을 평가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서는 이달 25일까지 채용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4일 발표되고 필기전형은 다음달 12일 진행된다. 면접전형은 4월 중 시행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5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채용 직무별 설명서도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직종별 채용 누리집의 질문 게시판이나 채용 문의 콜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