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기업경영인 초청 패밀리오피스 세미나 개최

8 hours ago 1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NH투자증권은 15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 경영인을 초청하여 비공식적인 자리에서 글로벌 증시 전망과 투자 전략, 해외 부동산 투자 등을 다루며 고객 간의 네트워크 형성에도 중점을 둔다.

배광수 대표는 패밀리오프스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초고액자산가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 = NH투자증권]

[사진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 대상 ‘익스클루시브 패밀리 오피스 세미나’를 15일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는 예탁자산 100억원 이상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가입 고객 중 기업 경영인(법인CEO)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자리로 비공개 세미나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기업 경영인을 위한 기관투자가급 맞춤형 주제로 이뤄진다. ‘글로벌 증시 전망’과 ‘국내 핵심 테마 종목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 또한 빌드블록의 이지웅 부대표가 ‘해외 부동산 투자 및 거주 전략’을 주제로 강의도 진행하며, 고객간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자리도 마련한다.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는 가문의 자산관리, 기업성장, 자산승계, 가치실현 등에 있어 사내 및 외부 전문가 네트워크를 구축해 ‘가문 맞춤형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고 수준의 기업금융(IB)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자금 수요와 투자 수요에 빠르게 대응하며 이미 업계에서 검증된 외부위탁운용관리(OCIO) 서비스도 차별화된 강점이다.

배광수 NH투자증권 WM사업부 대표는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는 빠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며 “초고액자산가들의 고민과 변화에 주목해 전통적 자산관리 서비스와 더불어 IB 연계 자문, 차세대CEO를 위한 자녀교육 프로그램, 가문 관점의 비재무적 니즈까지 충족시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