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Z(모츠),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 성료

3 weeks ago 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오프라인 이벤트 전문 기업 MOTZ(모츠)는 성수 일대에서 진행한 ‘아디다스 그라운드 성수’를 성료했다고 10일 밝혔다. 성수동의 대표 핫 플레이스 7곳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수 거리 전역을 아디다스로 물들였다.

MOTZ는 장소를 선정하면서 그동안 우리의 삶의 방식을 변화시켜온 아디다스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곳을 찾았고, ‘옛것’과 ‘가장 요즘의 것’이 공존하는 곳인 ‘성수’를 선택했다. 또한 아디다스의 모든 카테고리를 담을 수 있는 메인 베뉴인 ‘앤더슨C’를 선정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이번 행사의 정체성을 강조할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메인 베뉴인 ‘엔더슨C’의 ‘아디 하우스(ADI HOUSE)’에서는 브랜드의 역사를 담은 아카이브 존과 함께 티셔츠를 커스텀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효과적으로 선보였다. ‘무신사 엠프티 성수’,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 ‘무신사 스퀘어 성수 2’에서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공간으로 표현했고, ‘Y173’, ‘피치스 도원’, ‘무신사 스퀘어 성수 3’에는 아디다스 스포츠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베뉴의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세션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특히 워크아웃 스테이션(WORKOUT STATION)으로 꾸며진 ‘Y173’에서는 트레이너가 직접 코칭 해주는 GYM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300명의 러너를 모집해 성수동 일대를 달리는 ‘CITY RUN’을 준비했다. ‘CITY RUN’의 경우 아디다스 제품을 착용하고 성수동 일대를 누비며 아디다스가 가진 에너지를 발산했다.

그리고 각 공간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공유 자전거 브랜드인 지쿠(GCOO)의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각 베뉴에는 전기자전거를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모든 베뉴를 방문한 방문객에게는 한정판 삐용이 인형을 선물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