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아이 낳고 삶이 바뀐 이현이

15 hours ago 1
입력 :  2025-05-02 16:30:50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 김영옥, 작가 유인경, 가수 조영남 등이 출연해 '내 인생 폭싹 속았수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MC 이현이는 아이를 낳은 후의 심경 변화를 고백하며, 자식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표현한다.

한편 조영남의 팔순잔치에는 유명 인사들이 참석하여 축사로 폭소와 감동을 선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배우 김영옥, 작가 유인경, 가수 조영남 등이 출연해 '내 인생 폭싹 속았수다'란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MC 이현이는 아이를 낳은 후 심경 변화를 고백한다. 이현이는 "신혼 때는 남편 없으면 못 살 것 같았다"면서 "남편도 이렇게 자기를 좋아하는데 나중에 애나 볼 수 있겠냐며 걱정할 정도였다"고 밝힌다. 이어 "그런데 엄마가 되니 아이가 무조건 1순위가 됐고, 아이를 위해 인생도 다 바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식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고백한다.

한편 조영남의 팔순잔치 준비 과정과 생생한 본행사 현장도 공개된다.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진 조영남의 팔순잔치에는 송창식, 김세환 등 반가운 얼굴들과 더불어 김홍신, 이홍렬, 남궁옥분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잔치에서는 하객들의 거침없는 축사로 폭소와 감동이 교차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