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임직원 헌혈 캠페인 전개…치료비 2억원 기부

1 week ago 6
[사진= IBK기업은행 제공][사진= IBK기업은행 제공]

IBK기업은행이 임직원 참여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고, 취약계층 혈액암 환우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2억원을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은 만성적인 혈액 수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업은행과 IBK금융그룹 전 계열사 임직원들은 혈액 수급이 시급한 환우들을 위해 헌혈에 적극 동참했다.

기부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혈액암협회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모든 계열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를 확산하겠다”고 말했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