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 카드' 성수동에 뜬다 하나카드 팝업스토어 오픈

1 day ago 3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카드가 오는 11일 K팝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디자인한 한정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드래곤이 디자인한 카드 3종을 오프라인으로 구현하며,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고객들은 각 존에서 지드래곤의 독창적인 디자인 세계를 체험하고, 사진 촬영 및 스티커 꾸미기 등의 즐길 거리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가 오는 11일 하나금융그룹 모델인 K팝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카드 출시를 기념해 성수동에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드 디자인 3종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구현했다. 팝업스토어 내에 체크카드·엔트리프리미엄·VVIP프리미엄 존으로 구성된 체험공간이 마련돼 고객들은 여기서 지드래곤의 디자인 세계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하나카드 측 설명이다.

'체크카드 존'에선 빛을 바라보면 특수한 패턴으로 표현되는 고글을 통해 숨겨진 키워드를 찾을 수 있다. '엔트리프리미엄 존'에선 고객들에게 유화 데이지가 확장된 공간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VVIP프리미엄 존'에서는 메탈카드 소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거대한 시그니처 조형물 앞에서 직접 사진을 찍고 스티커를 꾸밀 수 있다.

[권선우 기자]

기사 속 종목 이야기

  • 하나금융지주

    086790, KOSPI

    92,000 - 1.08%

주의사항 : 본 서비스는 AI의 구조적 한계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투자 권유 또는 주식거래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