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분양가 상승 기조 속 안양 하이엔드 단지 ‘아크로베스티뉴’ 공급

5 days ago 3

부동산

DL이앤씨, 분양가 상승 기조 속 안양 하이엔드 단지 ‘아크로베스티뉴’ 공급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L이앤씨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대에 '아크로 베스티뉴'를 공급 중이며, 지하철 4호선 범계역 도보 이용 가능하며, 입주 예정 시기는 2025년 3월이다.

해당 단지는 기존 중소형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마감재와 공간감 확대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특히 지역 최초로 단지 내 실내수영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넉넉한 주차공간 확보 및 다양한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 거주민 편의성을 고려한 여러 장점들이 눈에 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아크로베스티뉴 조감도 [사진 = DL이앤씨]

아크로베스티뉴 조감도 [사진 = DL이앤씨]

DL이앤씨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서 ‘아크로 베스티뉴’를 공급 중이다.

17일 DL이앤씨에 따르면 안양 호계온천재개발을 통해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7층, 10개 동 총 1011가구 중 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391가구(전용 39㎡ 10가구·59㎡A 286가구·59㎡B 33가구·74㎡B 21가구·84㎡ 41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입주는 2025년 3월 예정이다.

지하철 4호선 범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 브랜드가 평촌에 최초로 적용된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 중소형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마감재 특화와 공간감 확대 설계가 적용됐다”면서 “거실부터 주방까지 확장된 와이드 우물천장이 집의 깊이감과 공간감을 더하고, 취향에 따라 집안의 조도를 설정할 수 있는 거실 디밍 시스템도 적용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기존 거실에만 적용하는 아트월을 주방까지 넓게 적용하고, 와이드 세라믹 패널 아트월 시공으로 더 고급스럽고 넓은 생활 공간으로 연출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이 없는 단열 설계와 에너지 고효율 이중 창호를 적용해 실내를 더욱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일괄 소등 스위치, 100% LED 전등,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을 설치, 스마트한 에너지 절감도 가능하다.

주차공간은 가구당 1.4대로 넉넉하게 제공한다. 기둥과 기둥 사이에 3대씩 주차하던 기존 방식을 개선, 대부분 차량이 기둥 옆에 주차할 수 있도록 했다.

지역 최초로 단지 내 실내수영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25m 길이, 4개 레인 규모로 조성되는 실내수영장은 수영장이라는 기능적 요소는 물론 리조트 라이프라는 감성적 요소까지 모두 갖춘 하이엔드 커뮤니티 시설이다. 별도의 인포메이션과 카페테리아, 샤워실까지 함께 갖춰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