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현대건설 출신 마케팅 전문가 조현욱 전무 영입

1 week ago 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DK아시아는 조현욱 전 현대건설 마케팅 분양 실장을 전무이사로 영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입을 통해 DK아시아는 대한민국 최초 도시 브랜드 ‘로열파크씨티’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조 전무이사는 부동산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현대건설의 성공적인 주택 브랜드 개발에 기여한 바 있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마케팅 전문가 전격 영입
‘로얄파크씨티’ 위상 강화 속도

조현욱 DK아시아 전무. DK아시아

조현욱 DK아시아 전무. DK아시아

DK아시아는 조현욱 전 현대건설 마케팅 분양 실장을 전무이사로 영입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영입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도시(City) 브랜드 ‘로열파크씨티’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조 전무이사는 대우경제연구소를 시작으로 DL E&C, 현대건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송도랜드마크시티 개발사업 본부장을 역임한 부동산 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다. 현대건설의 주택 브랜드 ‘힐스테이트’를 업계 7위에서 1위로 끌어올리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고, 하이엔드 브랜드 ‘디에이치(THE H)’를 성공적으로 론칭하며 현대건설이 강남 재건축 시장을 주도하는데 기여했다고 DK아시아는 설명했다.

조 전무이사의 합류로 DK아시아는 대한민국 최초 리조트 도시의 브랜드 위상을 한층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DK아시아가 조성하는 로열파크씨티는 국내 최초로 도시와 리조트를 결합한 하이엔드 도시(City) 브랜드다. 인천 서구에 조성 중인 5세대 하이엔드 리조트 도시는 총 123만 4000평, 3만 6500가구 규모다. 이는 국내 최대 민간 도시개발 프로젝트다.

DK아시아는 지난해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4805가구)의 성공적인 입주를 완료시켰다. 이어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1500가구)를 인천 최초로 선(先)시공 후분양으로 공급했다.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는 국내 최초로 공원과 체육시설 등 도시 기반시설을 먼저 시공해 새로운 도시개발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