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가 ‘청계산 댕이 레코즈’를 통해 유튜브 단독 출연에 나서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1승’(감독 신연식)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1승’의 송강호가, 오늘 25일(월) 오후 6시에 공개될 유튜브 ‘청계산댕이레코즈’에 출연한다.
유튜브 ‘청계산댕이레코즈’는 정체분명(?)의 얼굴 없는 (음악) 유튜버 ‘댕이 아빠’의 일상을 담은 채널로, 아이유와 조정석 AI 커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구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평소 배우 송강호의 팬이라고 밝힌 ‘댕이 아빠‘는 송강호를 만나 오는 12월 4일 개봉하는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 ‘1승’에 대한 궁금증을 물어보는 한편, 특별출연한 배우 조정석, 김연경 선수와 작업한 소감 등 영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그 외에도 얼굴을 공개하지 않고 활동하고 있는 ‘댕이 아빠’에게 송강호는 “조정석 씨랑 얼굴이 닮아 깜짝 놀랐다”며 ‘댕이 아빠’의 실물소감을 밝히는가 하면, 영화 ‘관상’을 찍으면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마치 오래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 같은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유튜브 단독 출연에 나선 송강호와 ‘댕이 아빠’의 유쾌한 첫 만남은 오늘(25일) 오후 6시 유튜브 ‘청계산댕이레코즈’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랠리를 시작한 영화 ‘1승’은 오는 12월 4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