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 퀸’ 이민정, 유튜브 성공시키고 예능까지 ‘고고!’

9 hours ago 1

이민정. 사진제공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민정. 사진제공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민정이 본격적으로 예능프로그램까지 도전한다.

그는 5월 16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털털한 매력을 드러낸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의 꾸밈없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는 물론 시골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통한 편안한 웃음까지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프로그램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의 호스트를 맡은 이민정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민정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마이더스’, ‘내 연애의 모든 것’, ‘앙큼한 돌싱녀’ ,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 ‘원더풀 라디오’, ‘스위치’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이후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본격 예능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이민정은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눈부신 미모, 차갑고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실제로는 소탈하고 편안한 것은 물론 웃음이 많고 유쾌한 성격을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덕분에 그녀가 있는 곳은 어디든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그렇게 해피 바이러스와 다름없는 이민정이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와 관련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제작진은 “우리 프로그램은 제목부터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다. 그만큼 배우 이민정, 인간 이민정의 매력을 담뿍 담아낼 전망이다. 실제로 이민정 배우는 첫 촬영부터 제작진이 예상, 기대한 것 이상의 면모들을 보여주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분명 인간 이민정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