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슬혜, 촬영 중 깜짝 고백 "♥연하남과 1년째 열애 중"[스타이슈]

2 days ago 4
배우 황우슬혜 /사진=스타뉴스

배우 황우슬혜가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교제 중이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영화 '히트맨 2'(감독 최원섭) 주역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권상우는 황우슬혜와 정호철의 티키타카를 지켜보던 중 황우슬혜에게 "정호철 같은 스타일 좋아하냐. 이런 스타일 좋아하면 내가 소개해 주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우슬혜가 "사람들이 나한테 많이들 (이성을) 소개해 주려고 한다"고 말하자 권상우는 "그런데 네가 소개를 안 받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사진=짠한형 신동엽

황우슬혜는 "(소개 받는 걸) 안 하는 게 아니다. 남자친구가 있다.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돌연 열애 사실을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권상우와 이이경조차 몰랐던 고백에 촬영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황우슬혜 깜짝 고백을 들은 권상우는 "황우슬혜가 이 나이에 남자친구가 없는 게 이상한 것"이라고 다급히 분위기를 수습하려고 했고, 이이경은 "공개해도 되는 거냐"며 걱정했다.

이이경은 또 "그분 입장도 있으니까 잘 생각해야 한다. 혹시 모르는 그분 입장도 있고 회사 입장도 있으니까 생각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짠한형 신동엽

이를 지켜보던 신동엽이 "그분 회사를 말하는 거냐"며 황우슬혜 연인이 연예인인지 우회적으로 궁금증을 표하자 황우슬혜는 "나는 연예인을 사귀어 본 적이 없다"고 시원하게 밝혔다.

황우슬혜는 이어 "교제한 지 1년은 됐다"고 털어놨고, 신동엽은 "그분도 너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황우슬혜는 그러면서 "결혼은 아직 모르는 일"이라며 "(남자친구는) 나보다 연하다. 내 나이에 연상을 만나면 큰일난다. 나이 차이가 열 몇 살까지 나지는 않는다"고 설명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