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크림이 커피 한 잔 값도 안 되네”…이제 화장품도 무신사에서

4 days ago 4

기업

“핸드크림이 커피 한 잔 값도 안 되네”…이제 화장품도 무신사에서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가 초저가 신상품 화장품 3종을 출시하며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신상품은 기초화장품으로, 퍼퓸드 핸드크림, 너리싱 립 에센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로 구성되며, 가격은 각각 3,900원과 7,900원이다.

무신사는 올해 하반기 화장품 거래액이 상반기 대비 2.7배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화장품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의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 ‘너리싱 립 에센스’.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의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 ‘너리싱 립 에센스’. <무신사>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MUSINSA STANDARD BEAUTY)’가 초저가 신상품 화장품을 추가 출시하고 화장품 사업을 강화한다.

26일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오는 28일 기초화장품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특징을 지녔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원재료인 너리싱(nourishing) 립 에센스는 튜브형 입술 전용 제품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입술 보습에 효과적이라는 게 무신사의 설명이다. 2가지 상품의 모두 공식 판매가는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적은 피부 자극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약산성 보디 클렌저이며, 판매가는 79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상품 3종 모두 무신사 스토어와 전국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는 올해 9월 30일 초저가 기초화장품을 처음 선보인 후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대표 상품 3종 세트는 출시 3일 만에 초기 물량이 품절됐고, 출시 후 약 두 달 만에 초저가 기초화장품군의 누적 판매 수량은 16만개를 돌파했다. 이 같은 흥행으로 올해 하반기(9월 1일~11월 24일) 기준 무신사 스탠다드 화장품(뷰티) 거래액은 상반기(1월~6월) 대비 2.7배 이상 성장하며 입지를 빠르게 강화하고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겨울에 필요한 보습·세정 기능을 담아 많은 고객이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