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모나크2’의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모나크2’는 지난 8월 29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 IP 기반 게임 중 가장 빠른 캐릭터 육성 시스템과 완화된 경쟁 요소가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웹젠은 ‘뮤 모나크2’의 100일을 맞이해 특별 보스 ‘뮤다’ 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다’는 뮤 IP의 대표 캐릭터를 귀여운 디자인으로 형상화한 ‘웹젠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다.
정기적으로 진행했던 다이아 보스 이벤트의 보스 몬스터가 대왕 ‘뮤다’ 캐릭터로 변경돼 점심과 저녁 특정 시간마다 하루 2회씩 출몰한다.
‘뮤다’를 발견해 처치한 게임 회원들은 ‘100일의 증표’를 포함해 다이아 등 다양한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100일의 증표 이벤트 재화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상점도 오픈한다.
일주일 간 100일 기념 이벤트 한정으로 얻을 수 있는 ‘함께 한 100일’ 호칭과 버프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100일 버프 케이크’도 특별 상점에서 제공한다.
◆ ‘승리의 여신:니케’ 겨울 테마 캐릭터 2종 추가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에 겨울 테마의 신규 캐릭터 2종을 추가하고 새로운 스토리 이벤트 ICE DRAGON SAGA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위기에 빠진 봄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 용사가 된 ‘길로틴 : 윈터 슬레이어’와 용사 길로틴의 첫 번째 동료 ‘메이든 : 아이스 로즈’가 등장한다.
오는 26일까지 특수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SSR 니케 메이든 : 아이스 로즈는 전격 코드의 방어형 클래스로 다이아몬드 더스트라는 로켓 런처를 무기로 활용한다.
오는 12일부터 31일까지 특수 모집에 합류하는 SSR 니케 ‘길로틴 : 윈터 슬레이어’는 돌격 소총 브레이브 소드를 무기로 사용하는 수냉 코드의 화력형 클래스다.
지난해 겨울 스토리 이벤트 NEVERLAND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SSR 니케 ‘루드밀라 : 윈터 오너’와 ‘미카 : 스노우 버디’를 오는 26일까지 재모집할 수 있다.
스토리 이벤트 ICE DRAGON SAGA에서는 세계를 멸망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악의 화신 백빙룡을 쓰러뜨리고 ‘겨울의 저주’를 끝내야만 하는 용사 길로틴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전용 맵에 입장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맵 곳곳을 탐색하면 쥬얼, 육성 재료와 예상치 못한 유실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상점에서는 지난 2022년 MIRACLE SNOW 이벤트를 통해 첫선을 보였던 SR 니케 네베를 교환할 수 있다.
◆ 컴투스그룹, 김장 나눔 봉사 활동 전개
컴투스 그룹(의장 송병준)은 겨울 김장철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김치를 담그기 어려운 금천구 지역 내 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겨울철 먹거리를 지원하고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컴투스 그룹 구내 식당에서 진행된 김장 봉사 활동에는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플랫폼 등 그룹사 임직원 및 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과 NGO 단체 사단법인 좋은변화가 참여했다.
봉사단은 약 800kg의 배추를 정성껏 버무리고 직접 포장했으며 완성된 김치를 금천구 장애인 종합 복지관을 통해 80여 개의 지역 장애인 가정에 전달했다.
금천구 장애인 종합 복지관은 금천구 지역 아동,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전문 장애인 복지 시설로, 현재 교육 및 치료, 상담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