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상생 브랜드 캠페인 '사이좋게, 더 가깝게' 공개

6 days ago 4
카카오페이 상생 브랜드 캠페인 '사이좋게, 더 가깝게'카카오페이 상생 브랜드 캠페인 '사이좋게, 더 가깝게'

카카오페이(대표 신원근)는 상생 브랜드 캠페인 '사이좋게, 더 가깝게'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소상공인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누구나 정보 격차 없이 디지털 금융생활을 누리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펼쳐온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과 영상을 담아 캠페인 페이지를 오픈했다.

캠페인 영상은 총 2편으로 제작돼 소상공인 온·오프라인 판로지원을 위한 '오래오래 함께가게'와 시니어 디지털 금융교육 '사각사각 페이스쿨' 실제 참여자 인터뷰로 스토리를 전개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

'사장은 우리도 처음이라'편은 '오래오래 함께가게'를 통해 판로를 확장한 소상공인 사장님 이야기다. 사업 초기 소상공인이 마주하는 어려움부터 카카오페이와 함께 만든 변화를 보여준다. 네팔 여성들 자립을 돕는 1인 기업, 딸을 위해 시작한 비건 화장품 등 소상공인 브랜드가 '오래오래 함께가게'에서 판로 지원, 금융· 마케팅 교육 등을 받아 더 많은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해 가는 과정을 그렸다.

'디지털 세상은 우리도 처음이라'편은 은퇴 후 '사각사각 페이스쿨' 강사가 된 액티브 시니어 3인 성장기를 담았다. 카카오페이 시니어 디지털 금융교육 '사각사각 페이스쿨' 시니어클래스를 통해 디지털 금융과 더 가까워지고 나아가 디지털 금융강사인 '페이티처'로 성장해 온 경험담을 공유한다.

영상은 캠페인 페이지와 카카오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이좋게, 더 가깝게' 공개를 기념해 사용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2일까지 '사이좋게, 더 가깝게' 영상을 보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는 “앞으로도 '누구에게나 이로운 금융'이라는 기업 미션 아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과 소상공인, 지역사회와 '사이좋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상생 활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