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뜻밖의 음색 프린스…감미로운 사랑의 열병 ‘닥터! 닥터! (종합)[DA:신곡]
이렇게 음색이 감미로웠나.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애타는 러브송 ‘Doctor! Doctor!’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20일 오후 6시 공식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5집 선공개곡 ‘Doctor! Doctor!’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이 공개됐다.
‘Doctor! Doctor!’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제로베이스원의 부드러운 음색이 더해진 이지 리스닝 계열의 R&B 발라드 장르 곡이다. 파워풀하고 다이내믹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힘을 덜어내고 감미롭고 은은한 느낌을 추구, 본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처음 겪는 깊은 사랑의 감정을 뜨거운 열병에 비유했으며 사랑이 없으면 살 수 없을 것 같은 애타는 감정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사랑은 결국 모든 심각한 고뇌들을 치유할 수 있는 유일한 힘’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낸 가운데, 사랑에 중독되어 치유되는 미스터리한 여정을 그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정경호가 깜짝 출연, 의사 역할을 열연했다. 영상 속 아홉 멤버는 미스터리한 사랑에 중독된 모습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그리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들은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신비로운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선공개곡 ‘Doctor! Doctor!’를 선보인 제로베이스원은 2월 24일 미니 5집으로 정식 컴백한다. 이에 앞서 이달 29일에는 일본 EP 1집 ‘PREZENT’도 발매하며 쌍끌이 흥행을 노린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