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출신 슈가 데뷔 27주년을 맞아 영상 공개
핑클과 함께 1세대 걸그룹 SES 출신 슈가 데뷔 27주년을 맞아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슈는 “SES 27주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저는 사랑했고 영원히 사랑합니다”라며 짧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슈는 “안녕하세요 슈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현재 일본에 있고요. 일이 있어서 여기서 지낼 것 같습니다”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오늘이 저희 SES. 27주년인데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를 응원해주시고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그는 그러면서 바다를 언급했다. 슈는 “무엇보다 12월 7~8일 바다 언니가 콘서트를 한다고 해요. 바다 언니 많이 응원해주시고요. 우리 유진이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S.E.S. forever 입니다”라고 했다.
앞서 바다는 지난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슈를 언급했다. 바다는 슈에게 “네 주변에 정말 너를 위한 사람이 있는지 봐. 그게 중요해”라며 “듣기 좋은 소리만 해주는 사람들은 어쩌면 너를 녹이는 걸지도 말라”라고 조언했다.
또 “너한테 달콤한 말 하는 사람들? 나는 그거 다 거짓이라 생각한다. 네가 정신 차리고 돌아오면 너는 나와 유진이보다 몇 배는 더 멋진 사람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다도 앞서 그룹 SES의 데뷔 27주년을 자축했다.
28일 바다는 “SES 데뷔 27주년을 그냥 보낼 순 없지. 우리 팬들을 위해 꼭꼭 숨겨뒀던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봤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활동 시절부터 남겨온 SES.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