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상은이 ‘도성마녀 미리내’ OST를 부른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이제 정말 너를 보낼게’가 발매된다.
‘이제 정말 너를 보낼게’는 사랑하는 사람을 보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냈다. ‘내일이면 괜찮을 거야/먼 이야기처럼/그렇게 위로를 해/다 그런 것처럼/우리 이제 더는 견딜 수도 없잖아/그래 이제 모두 잊을게’와 같이 슬픔과 미련이 공존하는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긴다.
이번 곡은 이상은이 가창에 참여해 아련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귀에 스며드는 발라드곡을 완성할 예정이다.
이상은은 진한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인 만큼 이번 곡을 향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제 정말 너를 보낼게’는 다수의 앨범과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KHo가 힘을 합쳐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편 이상은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이제 정말 너를 보낼게’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