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 이전에 있었던 배틀 로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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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징어 게임 이전에 배틀 로얄이 있었음

    • 오징어 게임의 두 번째 시즌은 출시 후 일주일도 안 되어 70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넷플릭스 쇼가 되었음. 이 드라마의 성공은 새로운 시도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그 기반에는 배틀 로얄이라는 '치명적인 게임' 공식이 있었음.

    • 배틀 로얄은 1999년 타카미 코우슌의 소설로 시작되어 만화와 두 편의 영화로 제작되었음. 이 작품은 중학생들이 파시스트 정부에 의해 서로를 죽이도록 강요받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여전히 생존 게임 이야기의 표준으로 남아 있음.

  • 모든 것은 꿈에서 시작되었음

    • 타카미 코우슌은 꿈에서 배틀 로얄의 아이디어를 얻었음. 2000년 영화 홍보 가이드북에서 그는 아픈 밤에 교사 킨파치 사카모토가 학생들에게 "너희는 서로를 죽일 것이다"라고 말하는 꿈을 꾸었다고 밝힘.
  • 프로레슬링에서 디스토피아적 공포로: 배틀 로얄의 독특한 영감

    • 배틀 로얄의 핵심은 42명의 청소년들이 불가능한 상황을 헤쳐 나가는 모습을 보는 것임. 이 작품은 프로레슬링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작가는 프로레슬링의 배신과 동맹을 주요 영감으로 삼았음.
  • 배틀 로얄 영화는 실제 끔찍한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음

    • 감독 후카사쿠 킨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배틀 로얄 영화를 제작했음. 그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탄약 공장에서 일하며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 영화를 만들었으며, 이는 영화에 반전 메시지를 더했음.

    • 영화는 복잡한 캐릭터와 사회적 논평을 통해 단순한 폭력 이상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이는 후카사쿠의 영향 덕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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