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함 호소하더니 이번엔 기쁜소식…예비신부 남보라에게 생긴 일

2 weeks ago 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본문의 핵심만 제공하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내년 5월 결혼 예정임을 밝힌 가운데,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이 1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개설 후 약 1년 9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뒤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남보라는 일본 여행 중 받은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하며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고,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자주 선보일 계획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내년 5월 결혼 예정인 배우 남보라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내년 5월 결혼 예정인 배우 남보라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내년 5월 결혼 예정인 배우 남보라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남보라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한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의 개인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이 10만 구독자를 달성한 모습이 담겨 있다.

지난해 2월 남보라가 유튜브를 다시 시작한 지 약 1년9개월만에 이뤄낸 성과다.

최근 깜짝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 남보라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남보라는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그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 “재사용된 콘텐츠라고요? 네? 얼마나 영혼을 갈아서 촬영하고 편집하고 수정하고 또 수정해서 올리는데, 아오 억울하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보라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영상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재사용된 콘텐츠’라는 알림이 뜨며 업로드가 막힌 상황이 담겨 있다.

이에 남보라는 억울함을 표출했다.

한편 남보라는 지난달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하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후 남보라는 공지를 통해 “마음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면서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1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