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배우 장나라와 유기동물 돕기 자선행사

1 day ago 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한은행은 배우 장나라와 함께 ‘유기동물 돕기 자선행사’를 진행하며, 장나라는 신한 프리미어 기부컨설팅을 통해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지난달 31일, 장나라는 신한은행 본점의 사회공헌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활동하며 고객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유기동물을 위한 모금활동도 진행하였다.

판매 수익과 모금된 금액은 유기동물 보호 단체에 전달되어 입양과 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보호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회원용

핵심 요약쏙은 회원용 콘텐츠입니다.

매일경제 최신 뉴스를 요약해서 빠르게 읽을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상생카페 ‘카페스윗’서
배우 장나라, 1일 바리스타로 활동

지난달 31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 1층 카페스윗에서 ‘유기동물 돕기 자선 행사’를 진행하고 배우 장나라가 정상혁 신한은행장에게 커피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달 31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 1층 카페스윗에서 ‘유기동물 돕기 자선 행사’를 진행하고 배우 장나라가 정상혁 신한은행장에게 커피를 전달하고 있다.

신한은행이 배우 장나라와 함께 ‘유기동물 돕기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배우 장나라는 신한 프리미어 기부컨설팅을 통해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에 열번째로 이름을 올려 신한과 인연을 맺었다.

지난달 31일 배우 장나라는 신한은행 본점 1층과 15층에 있는 사회공헌 키페인 ‘카페스윗’에서 1일 바리스타로 활동하며 고객에게 커피를 전달하고, 임직원에게 유기동물을 위한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커피 판매 수익과 모금 금액은 유기동물 보호 단체인 ‘천사들의 보금자리’에 전달해 가정 입양·치료비 등 유기동물을 위한 다양한 보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배우 장나라는 “신한은행과 함께 유기동물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는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행사를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더 큰 사랑과 관심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신한 프리미어 기부 컨설팅을 통해 경남·경북 지역 대형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과 아동 가정을 위한 기부금도 전달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