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적십자혈액원 데이’ 개최…24일 OK저축은행전

6 hours ago 1

삼성화재 배구단은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이달 24일 대전충무체육관에서 헌혈자를 초청하는 적십자혈액원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6년 이후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공동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하고 있는 삼성화재는 헌혈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2024년 대한적십자사 헌혈 참여자에 대해 24일 19시 OK저축은행과의 홈경기에 1명당 2명까지 무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날 행사에는 헌혈 유공자의 시구와 대전세종충남적십자혈액원에서 전 관중을 대상으로 마련한 기념품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 등이 펼쳐진다.

사진=삼성화재블루팡스

사진=삼성화재블루팡스

삼성화재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헌혈자를 예우하고 감사를 전달하고 싶었다.”고 하였으며, 대전세종충남혈액원 성낙준 원장은 “적십자혈액원데이를 준비해 주신 삼성화재블루팡스에 감사드리며, 금번 행사로 생명나눔 헌혈문화가 확산되길 바라며, 헌혈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화재블루팡스와 대전세종충남혈액원은 향후에도 다양한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실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적십자혈액원 데이 헌혈자 초청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인스타그램(bluefangsvc)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훈 MK스포츠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좋아요 0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