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M-LIFE 캔디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이 자사의 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를 적립해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앱을 통해 ‘변액보험펀드변경’, ‘보험료납입’ 등 약 20 여개의 업무처리를 하면 고객은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마치면 10개의 보너스 캔디도 얻을 수 있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응모하는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달의 응모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200만원(1명), 삼성 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2명), 리모와 Essential 체크인 M(2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Wi-Fi(3명) 등이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는 기존 포인트 제도 리뉴얼을 기념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 극대화를 위해 준비했다”며 “내년부터 새로운 미션과 경품으로 캔디 이벤트를 이어 나갈 계획으로 앞으로도 고객 편의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023년 11월 M-LIFE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프로세스를 개선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복잡한 보험업무를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