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전역 후 일 없을까 걱정, 찾아주셔서 감사” (류학생 어남선)

7 hours ago 1

몬스타엑스 기현 “전역 후 일 없을까 걱정, 찾아주셔서 감사” (류학생 어남선)

몬스타엑스 기현이 ‘류학생 어남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기현은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진행된 E채널 ‘류학생 어남선’ 제작발표회에서 “원래 몬베베(팬덤)가 요리를 좀 하는 사람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조금’보다는 요리를 잘 하는 사람으로 거듭나서 돌아왔다”고 인사했다.

그는 “앞서 전역한 친구들에게 ‘한동안 일이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걱정이 컸다. 바로 나를 찾아주셔서 감사했다”며 “내가 선택한 이유 따위는 없었다. 무조건 해봐야겠다 싶었다. 요리를 좋아하니까 부딪혀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도전했다”고 말했다.

류수영, 윤경호 그리고 몬스타엑스 기현이 출연하는 ‘류학생 어남선’은 해외의 다양한 ‘백반’을 맛보고, 현지의 레시피에 ‘자신만의 킥’을 넣어 ‘류학 레시피’로 완성하는 예능. 포르투갈의 항구 도시 포르투로 첫 번째 요리 유학을 떠난 가운데 오는 5월 17일 토요일 저녁 5시 20분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