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는 31일 신제품 ‘치필링’이 최근 SNS(사회관계망 서비스) 등을 통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가파른 판매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달 15일 출시된 멕시카나치킨의 신제품 ‘치필링’은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한 새로운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치필링’은 겉은 바삭한 치킨 본연의 맛과 모짜렐라 치즈의 담백함을 더해 다른 치킨에 비해 맵고 달지 않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한다.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치필링’은 출시 첫 주 대비 400% 이상 판매 신장률을 기록하며 매출 고공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높은 판매량으로 인해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에 제품이 품절되는 이른바 ‘품귀현상’도 일어난다고 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 분들께서 신제품 ‘치필링’에 보내주고 계신 뜨거운 반응에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고객 분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며, 나날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트랜드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하고 분석하여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저희 ‘치필링’에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
- 추천해요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