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특허 기술 음식물처리기…중도 투입 등 사용 편리

3 days ago 2

입력2025.01.12 16:41 수정2025.01.12 16:41 지면B11

린클, 특허 기술 음식물처리기…중도 투입 등 사용 편리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린클이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린클은 누적 판매량 19만대를 돌파하며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기술을 적용해 음식물을 분해한다.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하기만 하면 미생물이 스스로 음식물을 분해한다. 가장 자연을 닮은 방식으로 음식물을 처리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또한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할 때마다 언제든 중간에 투입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린클, 특허 기술 음식물처리기…중도 투입 등 사용 편리

특히 린클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신제품 ‘그래비티W’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기기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투입한 음식물 쓰레기의 무게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기록해 사용자의 가정에서 얼마나 음식물을 투입하고 감량해 환경을 보호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 혁신적이라는 평가도 받는다. 린클은 소비자 신뢰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쓰레기도 친환경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린클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