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K팝 대표로 브래드 피트 주연 'F1 더 무비' OST 참여

3 hours ago 1

페기 구도 OST 라인업에 올라…에드 시런 등 눈길

  • 등록 2025-05-16 오전 9:08:40

    수정 2025-05-16 오전 9:08:40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브래드 피트와 ‘탑건: 매버릭’(‘탑건2’) 조셉 코신스키 감독이 선사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F1 더 무비’에 블랙핑크 로제가 OST에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최고가 되지 못한 베테랑 F1 드라이버 ‘소니 헤이즈’(브래드 피트 분)가 최하위 팀에 합류해 천재적인 신예 드라이버와 함께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펼치는 영화 ‘F1 더 무비’를 향한 전 세계 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초호화 OST 아티스트 라인업이 관심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지난 1일(목) 공개된 ‘F1 더 무비’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글로벌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려 전 세계 영화,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특히 K팝 가수 대표로 로제가 이름을 올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드 시런과 로제를 비롯해, 버나 보이, 돔 돌라, 로디 리치, 마이크 타워스, 매디슨 비어, 도자 캣, 테이트 맥레이, 레이, 크리스 스테이플턴, 티에스토, 섹시 레드, 페기 구 등으로 구성된 해당 라인업은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를 예고하는 ‘F1 더 무비’의 역대급 스케일과 미친 속도감의 장르적 쾌감을 배가할 사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특히 세계적인 팝 아이콘이자 K팝 아티스트인 로제와 한국이 낳은 글로벌 탑 DJ 페기 구의 참여가 국내 관객들의 열띤 호응까지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로제가 참여한 싱글 트랙 ‘메시’(‘Messy’)는 한국시간 기준 지난 9일(금)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뮤비에 브래드 피트 나와서 깜짝 놀람”(유튜브_ho***********), “로제 F1 영화 OST 감긴다”(X_Sa*****), “로제의 F1 영화 OST?? 못 참지”(X_md****), “이런 얼굴로 Messy 부르는 박채영 어떻게 안 사랑하지. So baby let’s get messy let’s get all the way undone 이런 가사 써온 것도 너무 좋아” (X_rs*******) 등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OST만으로도 화제를 일으키는 ‘F1 더 무비’는 아드레날린을 수직 상승시키는 액션과 몰입을 더하는 스토리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F1 더 무비’는 6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