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 콘서트, 한 달 남았는데 돌연 취소 [공식]

2 weeks ago 3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이 콘서트 개최를 한 달 앞두고 취소를 결정했다.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이하 ‘로드 투 킹덤’) 공연 제작사 측은 2일 “2025년 1월 4일~5일 KSPO DOME(올림픽공원)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공연을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기존 예매된 티켓은 금일(12/2) 이후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되며 예매 수수료를 포함하여 결제하신 금액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또 제작사 측은 “공연 티켓을 예매하신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환불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티켓은 2일부터 순차적으로 일괄 취소된다. 카드사 영업일에 따라 승인 취소 및 금액 입금은 최대 7일까지 소요된다. 무통장 입금에 경우 예매자가 입력한 환불 계좌로 환불된다. 예매자가 직접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된다.

지난 7일 종영한 ‘로드 투 킹덤’ 우승 트로피는 그룹 크래비티가 차지했다. 2025년 1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톱5 그룹인 크래비티를 비롯해 원어스, 에잇턴, 유나이트, 더크루원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취소됐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