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여제’ 리디아고의 레노마골프 FW 컬렉션
-매경골프와 함께한 화보 통해 스타일리시한 골프룩 제안
매 순간 새 역사를 기록 중인 ’골프여제’ 리디아고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필드와 일상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레노마골프의 FW 시즌 룩을 입고서.
레노마골프가 글로벌 엠버서더 리디아고와 함께 2024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리디아고는 시즌 3승을 비롯 파리 올림픽 금메달 획득,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성까지 올해 새로운 역사를 썼다. 지난 10월, 바쁜 내한 일정 속 화보 촬영장을 찾은 리디아고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한결 여유로운 포즈를 선보였다.
레노마골프의 FW 룩은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리디아고가 착용한 아우터는 올 FW 시즌 새롭게 출시된 ‘무빙시리즈’.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경량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시 보온성과 활동성을 보장한다. 또 최근 대세로 떠오른 ‘드뮤어((Demure)’ 트렌드를 차용해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겨울철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는 레이어드 룩도 돋보인다.
초경량 반팔 구스다운 점퍼와 넉넉한 길이의 후드 구스다운 베스트는 아우터 뿐 아니라 미드 레이어로도 활용도가 뛰어나다. 여기에 경량 구스다운 스커트와 퍼 트리밍 니삭스를 더해 보온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한겨울을 대비한 패딩 아우터도 눈에 띈다. 시크한 블랙 컬러와 은은한 광택이 어울린 후드 구스다운 점퍼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일상과 필드의 구분 없이 원하는 스타일과 움직임을 구현하는 것이 무빙시리즈의 매력”이라며 “다가오는 겨울, 무빙시리즈로 스타일리시한 필드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밝혔다.
레노마골프와 함께한 리디아고 FW 화보는 매경골프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