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의 ‘패스티브 디너 패키지’ |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 호텔이 연말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Festive Dinner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 동안 판매하며, 레고 테마룸 1박,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그리고 연말 한정 디너가 포함된 구성된 한정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디너는 호텔 내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메뉴로는 크랜베리 브레드 푸딩, 바질페스토 연어구이, 라자냐, 크리스마스 키즈 디저트 플레터 등 특별 요리들이 나온다. 이외에도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으로 구성된 가족을 위한 조식이 포함됐다.
연말 분위기를 더할 이벤트도 마련된다.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 구역에서는 크리스마스 뮤지컬 공연 ‘레고 산타를 찾아라!’가 진행된다. 공연은 매일 오후 6시에 시작되며, 어린이 관객들이 산타를 찾는 여정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댄스 파티와 캐롤 공연으로 구성된다.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깜짝 선물도 제공된다.
레고랜드 리조트는 오는 31일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함께 불꽃놀이로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맞이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브 디너 패키지’는 가족이 함께 연말을 행복하게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호텔 숙박과 테마파크 경험, 다양한 연말 행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