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문을 연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팝업스토어 ‘Z-GRAND PRIX’. 사진제공 | 던롭스포츠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1호 직영점인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청담 프라이빗 센터’에 21일 대규모 팝업스토어 ‘Z-GRAND PRIX’를 열고 2025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한 체험의 장을 선보였다.
자동차 경주의 박진감과 골프의 정교함을 결합한 레이싱 테마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 스릭슨 ZXi 드라이버와 클리브랜드 골프 RTZ 웨지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스릭슨 ZXi 드라이버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볼 스피드와 비거리 성능을 자랑하며 정밀한 설계를 통해 정확성까지 극대화한 제품이다. 클리브랜드 골프 RTZ 웨지는 안정적인 스핀 성능과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여 골퍼들에게 최상의 샷 퍼포먼스를 보장한다. 이 두 신제품을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던롭의 프리미엄 커스텀 서비스와 결합해 개인 맞춤형 골프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자신에게 최적화된 개인 맞춤 클럽 서비스 체험, 전문 코치와 함께하는 스윙 교정 원 포인트 레슨, 그리고 스릭슨 ZXi 드라이버와 클리브랜드 골프 RTZ 웨지의 성능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에서의 스피드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한 달 간의 신제품 렌탈 혜택과 Z-STAR 로고 볼 등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일반 방문 고객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1호 직영점인 청담 프라이빗 센터에서 운영된다. 프라이빗 센터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공간으로 골퍼의 72가지 유형을 분석해 개인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스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클럽 추천과 커스텀 제작을 논스톱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에게 완벽히 맞는 골프 클럽과 스윙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프라이빗 센터와 Z-GRAND PRIX는 단순히 신제품 체험의 장을 넘어 골프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