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중개형ISA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RP 판매, 거래수수료 우대,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중개형 ISA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대신증권에 중개형 ISA계좌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특판RP를 제공한다. 특판RP는 91일간 세전 연 5.0%의 수익률을 제공한다.
중개형ISA계좌로 국내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상장지수채권(ETN)을 거래하면 거래수수료를 거래소별 유관기관 수수료만 부과하는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4월 이후 신규 고객 또는 중개형ISA 미보유 고객 중 2025년에 국내주식 거래가 없었던 고객이 대상이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대신증권에서 중개형ISA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고 10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거래매체(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를 신청한 뒤 중개형ISA를 개설하고 입금하면 된다.
조태원 대신증권 고객솔루션부장은 “중개형ISA는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능계좌”라며 “이번 이벤트로 저렴한 수수료와 특판RP 등 추가적인 혜택도 받아 성공적인 재테크를 이어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