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서비스 6주년 맞아 신규 직업·서버에 각종 이벤트까지

3 weeks ago 7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직업 ‘사술사’와 신규 서버 ‘진서연’을 추가하고 ‘육성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직업 ‘사술사’는 사술도를 무기로 사용하고 사신의 기운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을 가하는 캐릭터다. 많은 적을 타격할수록 강력해지고 적의 이동 경로를 봉쇄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어둠의 힘을 조종해 적들의 심연을 뒤흔들고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진서연’에서는 홍문 50레벨로 점핑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2000% 경험치 버프,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한 ‘빛나는 고대 장신구 풀세트’ 혜택 등이 제공된다.

신규 콘텐츠 ‘문파총력전’도 추가됐다. 문파 전면전의 재미를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콘텐츠다. 경쟁의 볼륨이 한층 더 커져 문파의 결속력 확대가 기대된다. 상시로 운영되는 ‘문파총력전’은 약 한 달간의 일정으로 참가신청, 승리 예측 투표, 대전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신규 캠페인 필드 ‘사술분지’도 등장했다. 해당 필드에서 사냥하면 ‘사신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6주년 100% 무기 손상복구 쿠폰’, ‘6주년 100% 장신구 성물 손상복구 쿠폰’, ‘고대 수호신령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신화 수호령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신화 수호령[진]’, ‘신화 수호령[극]’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육성제’ 이벤트도 진행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신화 수호령’, ‘고대 장비 풀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 주말마다 특별 주말 상인이 사술지역과 라온성에 등장해 최고 인기 상품을 무료 재화인 ‘은화’로 판매한다.

오는 12월 26일까지 ‘6주년 주화’를 모아 ‘6주년 100% 장신구 손상복구 쿠폰’, ‘신규 의상’, ‘6주년 한정 칭호’ 등을 얻는 이벤트도 실시하며 ‘빛나는 고대 무기 선택상자’, ‘빛나는 고대 성물 선택 상자’ 등을 획득 가능한 ‘6주년 축하 상자 만들기’ 이벤트,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페이지 운영 등도 진행 중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