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71세까지 활동 목표..오랫동안 건강하게"[스타현장]

5 hours ago 3
(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 김재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EP '뷰티 인 카오스'(Beauty in Chaos)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5.19/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

가수 김재중이 자신의 활동 목표에 대해 구체적인 나이를 언급하며 답했다.

김재중은 19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김재중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Beauty in Chaos'(뷰티 인 카오스)를 발표한다.

이날 김재중은 "사람에 대해 미안함을 느낀 지가 2~3년 정도밖에 안됐다. 데뷔 때는 내가 할 것에만 몰두하느라 미안한 느낌을 느낄 수 없었다"라며 "MBTI로 따지면 나는 슈퍼 N이다. 앨범을 내는 게 정답일까 잘 모르겠다. 오랫동안 건강하게 71세까지 활동하고 싶다. 그때까지 목표치를 만들어놔야 할것 같고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필요할 것 같은데 활동하면서 너무 가족을 못 챙겨서 매일 함께 하고 싶은 시간이 70세 정도다. 앞으로는 30년 정도 남은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Beauty in Chaos'는 혼돈의 중심에서 새로운 시작을 담아냈다. 하나의 감정 단면을 조각처럼 그려낸 총 5곡의 트랙은 단순한 장르 구분을 넘어 강렬한 록 사운드, 몽환적인 일렉트로닉, 부드러운 록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가 한데 어우러져 김재중의 다채로운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만끽할 수 있다.

타이틀곡 'ROCK STAR'는 강렬한 사운드와 자유로운 에너지로 가득찬 곡으로 가면 뒤에 감춰진 불완전한 모습마저도 진짜 나 자신임을 받아들이고, 누군가와 함께라면 더욱 빛나는 '나만의 Rock Star'가 될 수 있다는 뜨거운 메시지를 전한다.

김재중은 앨범 발매 당일 팬들과 함께하는 유튜브 콘텐츠 '필린 라이브' 녹화를 진행하고 팬들에게 신곡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중은 새 EP 발매에 이어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Beauty in Chaos" IN SEOUL(이하 '뷰티 인 카오스') 개최를 앞두고 공연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