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인 광희가 오랜만의 예능 출연 소감을 전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이세희가 3년 만에 출연했으며, 광희도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광희는 "사람들이 많이 놀랐다. 지상파에 오랜만에 나와서 다른 사람인 줄 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지예은은 "나보다 눈화장이 더 진하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이 "한동안 예능 안 한다더니"라고 묻자 광희는 "인기가 너무 고프더라. 요즘 길 다니면 '왜 이렇게 TV 안 나오냐', '유재석이 버렸냐'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정말 나 버린 거냐. 맨날 다른 동생 끼고 다니더라. 변우석 님 데리고 다니더라"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연예인병이 왜 생긴 거냐"라고 물었고, 광희는 "나도 셀럽처럼 살아보고 싶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유재석은 "그냥 연예인병이 아니고 지디 병 걸렸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성빈 미쳤다' 데뷔 첫 4안타+9회 환상 2루 견제사! 고승민 만루포 6타점 롯데, LG 11-9 꺾고 위닝시리즈 [부산 현장리뷰]](https://image.starnewskorea.com/cdn-cgi/image/f=auto,w=1200,h=1798,fit=cover,q=high,sharpen=2/21/2026/06/2026062813412162016_1.jpg)
![에드워드 권 "불편하고 무서운 셰프 이미지"..이연복도 꼽은 '경계 대상 1호'[스레파]](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6/2026062820281127127_1.jpg)

![[포토]'승리 못챙겨줘 미안' 김경문 감독](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6/2026062820315031017_1.jpg)
![[포토]'승리 날린 류현진' 이건 내가 주인이 아니다!](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6/2026062820294752810_1.jpg)

![이세희, 치위생과 출신이었다..양세찬 "배운 여자 좋아해"[런닝맨]](https://image.starnewskorea.com/21/2026/06/2026062819435341470_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