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 예스맨 장동건 폭로 “나한테 많이 혼나”

7 hours ago 2

장동건·고소영 부부. 스포츠동아DB

장동건·고소영 부부. 스포츠동아DB

고소영이 남편 장동건의 솔직한 성격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고소영은 30일 방송된 MBN 예능 ‘오은영 스테이’에서 거절을 못 해 빚까지 떠안은 출연자의 사연에 공감하며 남편 장동건 역시 ‘거절 못 하는 성격’이라고 고백했다.

고소영은 “우리 신랑도 거절을 잘 못한다. 한 번 물어봤더니 거절하는 게 더 불편하다고 하더라”며 “그래서 차라리 부탁을 들어주는 게 편하다고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러다 보니 저한테 자꾸 혼나고 그러면서 조금씩 고쳐지기도 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제공ㅣMBN

사진제공ㅣMBN

또한 고소영은 “거절을 예쁘게 잘하는 몇 가지 매뉴얼 같은 걸 만들어줬다. 그랬더니 그건 편한 마음으로 하더라”고 전해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방송은 평생 거절을 못 해 연애도 금전 관계도 스스로 감당하지 못한 ‘예스맨’의 사연이 중심이 됐다. 이에 고소영은 자신의 경험을 녹여내며 깊은 공감과 위로를 건넸다.

‘오은영 스테이’는 다양한 고민과 사연을 지닌 사람들이 1박 2일 동안 함께 지내며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고소영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출연 중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