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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nis
- 이 오픈 소스 프로젝트는 Rust로 작성되었으며, Minecraft Java Edition에서 실제 세계의 특정 위치를 높은 수준의 세부 사항으로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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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 Arnis는 OpenStreetMap의 지리 데이터를 활용하고 Rust의 강력한 기능을 사용하여 실제 지리와 건축물을 반영하는 복잡하고 정확한 Minecraft 세계를 생성하는 효율적이고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함.
- 대규모 데이터를 처리하고 실제 도시, 랜드마크, 자연 특징을 Minecraft 세계로 가져오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환경을 생성하도록 설계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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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용법
- 최신 릴리스를 다운로드하거나 프로젝트를 직접 컴파일하여 사용 가능함.
- Arnis에서 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Minecraft 세계를 선택한 후 'Start Generation'을 클릭하면 됨.
- 명령줄을 통해 전통적인 방식으로 Arnis를 실행할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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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동 방식
- API에서 얻은 원시 데이터는 각 요소(건물, 벽, 분수, 농지 등)의 코너 좌표와 설명 태그를 포함함.
- Arnis는 Minecraft 세계를 생성하기 위해 여러 단계의 자동 처리를 수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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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 Arnis는 처음에 Python으로 개발되었으며, Python의 오픈 소스 친화성과 가독성의 이점을 누렸음.
- Rust로 포팅한 이유는 언어에 대해 더 배우고 알고리듬의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함임.
- 지리 데이터는 OpenStreetMap에서 제공되며, Overpass API를 통해 접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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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할 일 및 알려진 버그
- 실제 좌표를 Minecraft 좌표로 매핑 (#29)
- 지도 회전 (#97)
- 고도 평가 및 구현 (#66)
- Linux 및 MacOS 바이너리 릴리스를 위한 Github Action Workflow 수정
- 더 빠른 지역 저장 구현 평가
- 새로운 세계 자동 생성
- 건물 내부 추가
- 메모리 최적화
- GUI 설계 및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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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픈 소스
- 이 프로젝트는 모듈성, 성능 최적화, 포괄적인 문서화,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 크로스 플랫폼 지원을 목표로 함.
- 모든 기여를 환영하며, 버그 수정, 성능 개선, 새로운 기능 추가, 문서화 향상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참여를 기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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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선스 정보
- 이 프로젝트는 GNU General Public License v3.0 (GPL-3.0) 하에 라이선스가 부여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