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 보훈가족에 우리쌀·가공품 후원

5 hours ago 1
농협금융은 16일,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우리 쌀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 (왼쪽부터) 농협금융지주 박성헌 경영지원부장, 이재호 전략기획부사장, 서울지방보훈청 이승우 청장, 이은주 복지과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농협금융지주가 지난 16일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게 우리 쌀 꾸러미 나눔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농협금융지주 이재호 전략기획부문장과 봉사단은 서울지방보훈청 이승우 청장과 서울 용산구 소재 월남전 참전용사 가정을 방문해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 쌀 꾸러미, 과일, 홍삼 등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농협금융지주는 보훈가족의 겨울나기를 응원하고 우리 쌀 소비 촉진에 동참하기 위해 서울지방보훈청과 함께 우리 쌀과 가공품 꾸러미를 준비했다. 본 물품들은 국가유공자, 참전용사와 그 유가족 등 보훈가정 600가구에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이재호 부사장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농협금융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분들이 더 큰 존경과 예우를 받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원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농협금융은 이번 겨울 본격적인 한파를 앞두고 은행·생명·손해·증권 등 계열사들과 취약계층에 대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농심천심(農心天心) 운동의 일환으로 우리 쌀 등 농산물을 기부함으로써 농업·농촌,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화하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