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강마루 스톤은 천연석의 느낌을 구현한 디자인에 천연석 바닥재 대비 합리적인 시공비에 우수한 난방 효율을 가진 강마루의 장점을 더한 프리미엄 바닥재 제품이다. 제품 라인업은 총 6종이다. 이번 리뉴얼로 △시로코 라이트 △소노마 크림 등 2종의 디자인이 추가됐다.
숲 강마루 스톤은 일반 강마루보다 두 배 이상 큰 규격(폭 398mm, 길이 800mm)이 특징이다. 1:2 비율의 와이드 규격으로 무늬 반복이 적고 시공 시 공간을 더욱 넓게 보이게 한다. ‘마이크로 베벨링(Micro-beveling)’ 공법으로 모서리를 부드럽게 다듬어 깔끔한 시공이 가능한 것도 강점이다.
또한 숲 강마루 스톤은 1등급 내수 합판과 HPL(High Pressure Laminate) 고강도 표면 코팅 처리를 적용해 온도 변화나 습도에 의한 변형과 뒤틀림을 줄이고 내마모성, 내열성, 내오염성을 강화했다. 친환경 자재 최고 등급인 SE0(Super E0)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인증)를 받았다.KCC글라스 관계자는 “숲 강마루 스톤은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놓치지 않도록 고안해 출시한 강마루로, 최근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로 디자인 종류를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됐다”고 말했다.
윤우열 기자 cloudancer@donga.com
- 좋아요 0개
- 슬퍼요 0개
- 화나요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