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매헌시민의숲 가꾸기 봉사활동 실시

2 days ago 4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 매헌시민의숲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원’에서 임직원 및 가족들이 직접 참여하는 봄 맞이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원은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도심 속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이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8년부터 과천 서울대공원에 1호를 조성한 것을 시작으로 광릉 국립수목원, 서울식물원, 서울 어린이대공원, 매헌시민의숲까지 총 5개 정원을 조성해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임직원 및 가족 50여명이 참석했으며, △낙엽 정리 △이끼 심기 △나만의 화분 만들기 등 ‘KB국민은행 스타프렌즈정원’의 경관을 개선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스타프렌즈 정원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스타프렌즈 정원이 계절마다 변화하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으로 활용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ESG(Environment, Social, Governance) 경영을 기업 활동 전반에 적용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고 지속가능한 동반성장을 위한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