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전문가의 손길 살려주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2 weeks ago 8

JMW, 전문가의 손길 살려주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JMW(대표 강민웅)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드라이어 부문에 선정됐다. 이는 2018년 이후 8년 연속 수상이다.

미용실 드라이기로 유명한 JMW는 제품 생산 및 제조 등이 국내에서 이뤄져 빠른 사후서비스(AS)가 가능한 점이 긍정적 평가를 받는다. 이번 소비자투표에서는 JMW 드라이기를 비롯해 국내외 7개 브랜드가 경합을 벌였다. 이 중 JMW는 총합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모발손상이 덜하고 윤기나는 건조를 통해 건강한 헤어 관리가 가능하다.

JMW, 전문가의 손길 살려주는 프리미엄 헤어기기

JMW는 에어컨과 항공기 등 정밀기기에 사용되는 BLDC 모터를 사용한다. 해당 모터는 에너지 효율이 높은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이 모터를 헤어드라이어에 접목해 업계 선두 주자로 자리 잡았다는 게 JMW측 설명이다. 최근 무선 브러시 고데기 ‘볼륨온’과 무선 서큘레이터(공기순환기) ‘에어뮤즈 벨로’ 등 다양한 분야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드라이기 뿐 아니라 헤어 케어 제품과 생활 가전제품 개발에도 꾸준히 힘쓰고 있다. 또한 미용 전문가들을 위한 대형 기구와 헤어 시술용 제품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이 회사는 대규모 채용을 통해 인재를 확보하고, 생활 가전 신사업 진출 등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할 방침이다. 사옥 이전을 통한 업무 환경 개선, 사업 역량 강화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속적인 조직 성장을 도모하는 게 목표다.

한명현 기자 wise@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